공인인증센터

팝업닫기

범용개인 공인인증서는 가까운 은행, 공인인증서 발급기관 등에 방문하여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
단, 은행 및 증권 회사 등에서 발급하는 무료 인증서(용도 제한 공인인증서는 해당기관에서만 사용 가능)는 범용이 아니므로,
우리 대학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 이 점 유의하시어 반드시 범용 개인 공인인증서(수수료 4,400원/1년)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
※ 우체국에서 발급 받을 경우 발급 수수료를 10%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01.
    거래은행방문
    1. 1. 은행(국민은행/신한은행/하나은행/외환은행/우리은행/농협/우체국/SC제일은행/외환은행/기업은행)을 방문합니다.
    2. 2. 방문 시 필요한 서류: 통장/도장/신분증을 지참해서 주거래 은행으로 방문합니다.
    3. ※ 인터넷뱅킹 사용자는 은행에 직접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  다음
  • 02
    인터넷 뱅킹 신청서 작성
    (신분증, 통장 지참)
    1. 1.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인터넷뱅킹 신청서를 줍니다.
    2. 2.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을 하시면 보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3. ※ 인터넷뱅킹 사용자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보안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  다음
  • 03
    인증서 발급
    (거래은행 홈페이지)
    1. 1. 집 또는 사무실에서 해당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서에 접속하시면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2. 2.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는 4,400원/년(VAT포함) 입니다.
    다음
  • 04
    인증서 등록
    (SDU 공인인증센터)
    발급받으신 공인인증서를 SDU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    다음
  • 05
    로그인 & 강의수강
    등록하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강의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.